원격지원
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원활한 화상수업이 어려우신 경우
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자가점검방법
-
소리가 안들릴때
-
헤드셋 : 음소거 해제 또는 볼륨 조정
PC : 음소거 해제
-
화면이 나오지 않을 때
-
웹카메라 : 분리 후 재연결
솔루션 재실행 : 로그아웃 후 로그인 수업방 재입장
-
수업방에 입장이 안될 때
-
수업방 확인 : 수업방 날짜 확인
(보강일, 지난 수업일 입장 시 수업진행 안됨)
원격지원 안내
원격예약시간 예약은 원격 희망시간 3시간 전 까지만 접수 가능합니다. (미예약자분들은 긴급/장애 상담만 가능합니다.)
원격접수가 급증 할 경우, 신청시간보다 원격지원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원격지원 서비스란?
인터넷을 활용하여 상담원이 회원님의 PC에 접속하여 PC상태를 점검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화상 강의실에 접속이 불가하거나 원활한 수업이 어려우신 경우,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-
고객센터에 전화 후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.
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고상담원에게 언제부터, 어떤부분이 잘 안되었는지이상 증상을
자세히 설명해 주시면,상황에 따라 유선통화로 바로 안내를 드리거나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립니다.
-
하단의 '원격지원서비스 실행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유선통화를 통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안내 받으셨다면하단의 '원격지원서비스 실행' 버튼을 클릭 후
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속 과정을 진행해 주시고점검이 모두 끝날 때까지 PC화면을 보면서 통화를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.
회원님의 PC에서 인터넷 회선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접속이 지연되거나 원격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